고프로 공식 파트너

GOPRO PARTNER

고프로 공식 후원사

GOPRO SPONSORSHIP

닷슬래시대시 (Dot Slash Dash)

"인류 기억 저장소, 닷슬래시대시 Dot Slash Dash”, 나의 기억을 보관하고 소통하는 새로운 방법. 여기는 사람들이 기억하고 싶은 순간들이 모여있는 닷슬래시대시입니다. 닷슬래시대시는 최대 10개의 클립, 최대 4분 길이의 라이프로그를 통해 일상을 기록합니다. 이미지로 표현하기 어려운, 찰나의 순간을 세로형 영상으로 쉽게 기록하고, 자유롭게 링크와 메모를 남길 수 있습니다. 개개인의 히스토리가 담긴 기록을 통해 꾸며지지 않은 진짜 이야기를 만들어보세요.


아미토리 (AMITORY)

일상의 컨디션 메이커, 아미토리! 아미토리는 하루를 가득 채워 살아가는 분들을 위해 개발 되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자기 자신을 잊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오늘도 바쁜 일상을 보낸 자신에게 ‘나만의 건강’을 선물하세요. 마시는 아미노산인 아미토리는 엄선된 영양소, 맛있는 열대과일 맛, 언제 어디서 섭취가 편한 한 포, 빠르고 높은 흡수율로 30분 이내 체내 흡수하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 아미토리의 주재로인 아미노산은 신체의 필수 성분 ‘단백질’의 최소 단위로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내 몸이 먼저 알아차리는 변화, 아미토리로 네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아 보세요.


클럽 메드 (Club Med)


삶의 궁극적인 목표는 행복해지는 것입니다. 행복해질 시간은 바로 지금, 행복할 수 있는 곳은 바로 여기입니다." 라고 1950년도에 클럽메드 창립자 제럴드 블리츠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삶의 철학은 오늘날에도 미래에도 유효합니다. 지구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 수천가지 문화, 보다 역동적인 휴가, 미각 탐험, 행복의 공유... 이 모든 것이 클럽메드가 여러분께 가능한한 가장 아름다운 휴가를 선사하기 위하여 간직해 온 기본 이념입니다. 클럽메드에서는 그때그때의 감정에 따라,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자유의 행복을 경험해 보세요!


세부퍼시픽항공


세부퍼시픽항공은 지속가능한 항공연료를 사용해 에어버스 A321 neo를 운항하고 있습니다. 세부퍼시픽항공은 친환경 운항의 일환으로 2028년까지 지속가능한 항공 연료를 사용하도록 항공기를 네오(Neo)로 전환하고 2030년까지 모든 항공기에 지속가능한 항공연료를 혼합해 비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오는 11월에 A33O neo 한 대를 포함해 12월에 A320 neo 항공기 한 대를 더 인도할 예정입니다. 또 지속가능한 항공연료를 사용하기 위해 에너지 회사 쉘 이스턴 페트로리움과 장기적인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를 통해 탈탄소화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해 노력할 것입니다.


레드불 (Red Bull)


레드불은 몸과 마음에 활력을 제공합니다. 레드불의 에너지 드링크는 세계적으로 운동선수들과 학생들로부터 주목받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양의 에너지 소비가 요구되는 직종에 종사하거나 장시간 운전을 하는 분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레드불 성분에는 카페인, 타우린, 비타민 B군,첨채당, 알프스 워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자극이 필요하신가요? 레드불은 더 높이 올라가는 날개를 달아줄 것입니다.


CNN 어패럴


CNN 어패럴은 세계 #1 뉴스 브랜드인 CNN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혁신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라이프웨어를 제안합니다.  CNN 어패럴은 도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디자인부터 여행을 통해 다양한 환경 속의 소비자가 더 즐길 수 있는 생각을 실현하고 싶은 컬렉션입니다. CNN 어패럴은 변화 무쌍한 도시 밖의 활동부터,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 속의 활동까지 세세한 부분을 고려합니다.


카스


올 뉴 카스 프레시는 카스만의 콜드브루 공법을 통해 맥주의 상쾌함과 깔끔한 맛을 한층 더 극대화하였습니다. 톡 쏘고 상쾌한 맛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카스 프레시는 여러분의 인생 곳곳의 즐거운 순간들과 함께했을 때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맥주로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이번 혁신적인 디자인 변신은 카스만의 뛰어난 제조 기술과 품질 보증에 대한 자신감을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 보여줍니다. 0°C에서 72시간 동안의 까다로운 Cold Brew 과정을 거쳐 탄생한 올 뉴 카스는 맥주 극강의 짜릿함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오비맥주 최초로 변온잉크를 활용한 육각형 모양의 ‘쿨 타이머’ 온도센서는 언제 어디서나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카스를 즐기기 위한 최적의 온도인지를 손 끝을 통해 확인시켜 드립니다.


호라이즌 (HORIZON)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산로 33길 32 (논현동)    

대표자명 : 신재우

사업자등록번호: 603-28-4004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강남-02823

입금계좌: 061-106551-01-017 (기업은행) 


Copyright ⓒ 2023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All rights reserved.

POWERD BY HUMANPIVOT 

호라이즌 (HORIZON)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33길 32 (논현동)    

대표자명 : 신재우  |  사업자등록번호: 603-28-4004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0-서울강남-02823  |  입금계좌: 061-106551-01-017 (기업은행)

Copyright ⓒ 2023 고프로 포레스트 리그 All rights reserved.